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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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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작성자 매포초 등록일 21.01.14 조회수 398
첨부파일

매포초등학교 공고 제2021-1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주요내용: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공고기간 : 2021.1.14. () ~ 2021.1.25. () (11일간)

4. 의견제출 : 2021.1.15. () ~ 2021.1.25. () (10일간)

5. 공고방법 : 학교게시판 및 홈페이지 공고

6 관련근거

   가. ·중등교육법 시행령58, 59, 59조의5

   나.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ㆍ운영에 관한 조례7

7.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매포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매포초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단양군 매포읍 단양로 1929

     ∙전 화 : 043-422-6874 팩 스 : 043-422-8177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1(별도첨부).

         2. 의견 제출양식 1(별도첨부)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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