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
|||||
---|---|---|---|---|---|
작성자 | 매포초 | 등록일 | 21.01.14 | 조회수 | 406 |
첨부파일 |
|
||||
【매포초등학교 공고 제2021-1호】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주요내용: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공고기간 : 2021.1.14. (목) ~ 2021.1.25. (월) (11일간) 4. 의견제출 : 2021.1.15. (금) ~ 2021.1.25. (월) (10일간) 5. 공고방법 : 학교게시판 및 홈페이지 공고 6 관련근거 가.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8조, 제59조, 제59조의5 나.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ㆍ운영에 관한 조례」 제7조 7.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매포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매포초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단양군 매포읍 단양로 1929 ∙전 화 : 043-422-6874 ∙팩 스 : 043-422-8177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1부(별도첨부). 2. 의견 제출양식 1부(별도첨부)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2021.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0. 겨울방학 기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