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작성자 매포초 등록일 21.01.14 조회수 412
첨부파일

매포초등학교 공고 제2021-1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주요내용: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공고기간 : 2021.1.14. () ~ 2021.1.25. () (11일간)

4. 의견제출 : 2021.1.15. () ~ 2021.1.25. () (10일간)

5. 공고방법 : 학교게시판 및 홈페이지 공고

6 관련근거

   가. ·중등교육법 시행령58, 59, 59조의5

   나.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ㆍ운영에 관한 조례7

7.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매포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매포초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단양군 매포읍 단양로 1929

     ∙전 화 : 043-422-6874 팩 스 : 043-422-8177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1(별도첨부).

         2. 의견 제출양식 1(별도첨부)

매포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2021.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모집 공고
다음글 2020. 겨울방학 기간 안내